롤강의 for Dummies

Wiki Article

미플 팀 찾기

                    라인전에서 게임이 터지는 경우는 거의 없다시피함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후회가 조금 됩니다. 상세하고 근거가 있는 상황설명과, 어느 한 피드백마다 그 피드백의 의미를 상황으로 표현해서 생각해보게 만들어주시는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게임친구 찾기 미플 게임 즐거운 게임 라이프를 위한 소셜 커뮤니티. 혼자 게임하기 심심한가요? 자신의 게임일상을 공유하고 공감해줄 게임친구와 같이 즐겁게 게임하세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 구간에서 대리다 하는데 초식 정글을 꺼낸다면 현지인일 확률이 매우 높으니 신용하지 말 것.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롤강의 말씀해 주세요!

나뭇가지는 나무를 흔들어서 얻고 돌은 땅에 떨어져 있는 것을 주워서 만들어줍니다. 도끼로는 무엇을 할 수 있냐고요?

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롤강의 발생함, 글 작성이 번거로움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롤듀오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또는 댓글은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원딜이나 서포터가 바론에 핑찍는거랑 정글이 핑찍는거랑 호응이 차원이 다른것도 있고

이딴 개소리 집어치우고 중개인 하면서 정말 클린 유저라면 기피해야할 것들만 진짜배기 골라서 말해줌.

Report this wiki page